본문 바로가기
만물 체험기

북메이크 2015년 달력 이벤트. 님보다 더 그리운 택배를 받았습니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1. 22.

 

 

 

 

 

어떤 블로거님의 블로그 글을 보고

알게 된 북메이크 달력이벤트여요.

 

 

달력은 무료.

배송료만 내면 받을 수 있는

새해 달력.

 

 

편집도 가능하구요

사진도 원하는 걸 넣을 수 있어서

 

특별한 선물이 되더라구요 :)

 

 

 

 

 

 

 

 

 

색감도 참 예뻐요

매년 하는 것 같은데 올해를 노려보셔요

*.*

 

 

선착순이라거나 그런게 전혀 아니라서

다만 기간 중에 첫날이나 둘째날 정도에

빠르게하셔야지

새해 전에 받을 수 있을거에요 ^^;;

 

저는 너무 늦게 끝물에 하는 바람에

오늘 도착했네요 히히

 

 

 

 

 

 

 

 

크기는 아이폰 두개반?

정도 사이즈로 작고 아담해서

 

뽈샤 아빠 회사 자리에 걸어놓으라고

강요할까봐요 ㅎㅎ

 

 

- 핸드폰이 꼬질꼬질. 이런 건 원래 뽈샤 아빠가

더러워도 너무 더럽다며 자주 닦아줬는데 요새

투닥투닥했던지라 이렇네요ㅜ,ㅜ -

 

 

 

 

 

 

펼쳤을 때 사이즈는 이렇구요

종이재질이나

색감이나 무료라고

빠지는 것 없이 좋아서

집 꾸미기용으로 써도 손색없어요

 

 

어떤 분들은 결혼 사진으로 만드신

분도 계시고

어떤 분들은 아이가 커가는

성장앨범으로 만드신 분도 계시고

 

다만

 

한 명당 하나씩만 가능하대요

 

 

 

 

 

 

 

이런 데이들도 적혀있구요

 

다른 분들보니

가족 생일이라던가

기념일도 넣으셨던데

저는 사진 편집하기도

바빠서 ㅜ,ㅜ

 

다음번에는 이런 것도 되는 걸

알았으니 꼭 !

 

 

작년에도 1월달에 많이들 받으셨는데

올해도 어김없이 1월을 넘겼네요 ㅎㅎ

좀 더 이벤트를 일찍 시작해서

하셨으면 덜 힘드셨을텐데 말이에요

 

총 신청건수가

만오천 건 !!!!!!

 

 

 


 

 

 

 

 

 

 

색감이 더 예쁜데 아쉬워요 ㅜ,ㅜ 

국화축제(인천) 갔을 때

 

 

 

사람이 몰려서 우르르우르르

다녀야되는거랑

주차난 문제만 아니면

가볼 만 해요

 

특히나 롯데리아

감자튀김 맛이 최고 ㅋㅋㅋㅋ

 

 

 

 

 

 

 

 

 

 

냥칼코마니

올해는 좀 제대로 찍어서

예쁜 달력 만들려는

의지가 꽉 차있습니다

 

 

 

 

 

 

 

 

 

날씨 좋았던 날 찍었던

귀여운 아이

 

그래서 사진의 화질이랄까

그런 것들이 제일 좋은

 

5월달만 보고 살까봐요

 

 

물론 애가 인물도 좋았구요

 

 

 

원래 넣고 싶었던 사진이 많았는데

아뿔사

사진 품질저하로 혹시나

나올 때 실망할까봐

품질 좋은 것들로만 채웠어요

 

 

 

 

 

 

 

 

같이 찍은 사진들이 전부

품질저하라

 

달랑 이 사진

화진포 해수욕장에서

 

무려 !!

 

아이폰으로 찍은거랍니다

 

 

 

 

 

 

 

 

 

헤이리 *

 

이 사진도 안 넣고 싶었는데

장수를 채워넣다보니

그렇게 됐어요 ㅎㅎ

 

 

헤이리 종종 갈때마다

웨딩사진을 촬영중이더라구요

 

저번주였나 갔을 때도

미니 드레스 입고 찍으시더라구요

 

얼마나 추웠을까

 

 

 

 

 

 

 

 

 

냥칼코마니 2.

사진을 좀 더 내릴 걸 그랬어요

 

아쉽다

 

 

 

 

 

 

 

 

 

구뽈랭씨 온 지 얼마

안되었을 때

 

이렇게 솜털 보송보송하던게

이제 커서

중성화수술도 하구

 

기특한 짓도 많이 해요 :)

 

 

 

 

 

 

 

 

 

눈곱이나 건강상태때문에

초반에 병원을 종종 들렸구요

 

강아지 키울때는

개 연(?) 견 연(聯)에 대해서

아무생각도 없었는데

 

고양이를 키우면서

아 정말 묘연이 있나부다 싶더라구요

 

 

다른분들은 묘연이란 말이 너무

오버아니냐고 하시지만요 ㅎㅎㅎ

 

 

 

 

 

 

너무 좋은 기회가 생겨서

이렇게 달력 선물도 받고

기분이 좋네요 :)

 

 

이거 빼고 달력이 3개나 있어서

달력 풍년이여요

 

 

https://www.bookmake.co.kr/index.html

 

이 곳에다가 신청하면 됩니다

신청기간은 변동사항이 있을 수 있어서

10월 초나 11월 초에 다시 올려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