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물 체험기

2013년, 1초다이어리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1. 17.

 

 

 

들켰네요 ㅋㅋㅋ

수학의 정석마냥

앞에만 줄 쫙쫙 ㅋㅋㅋ

뒤늦게 다이어리를 구입했어요

 

차곡차곡 모아놨던 포인트와 문화상품권으로 결제 (!)

4일날 다이어리를 받았어요

 

 

다이어리 한권을 선물받았는데 그것과 다르게

다른 용도로 쓰려고 한 권 더를 외쳤

 

술도아니고 ㅋㅋㅋ

 

 

 

 

다이어리 이름은 1초다이어리에요 :~)

제법 얇아서 뭘 써야하지 부담감도 없어서

선택한 다이어리였어요

 

 

 

 

월별로 바꿔서 넣을 수도 있고

문구도 있어요

 

쏼라쏼라~

ㅋㅋㅋㅋㅋ

 

 

무려 사진도 있어요

 

기분따라 그렇지만 귀찮아서

그냥 처음 온 상태 그대로

 

멈춰라 ~

피곤해

 

 

 

 

 

월별칸 따로 있고

이 사진은, 데일리 노트에요

 

월별/ 데일리 노트로

구성된 심플한 다이어리랍니다 :~0

 

 

 

우선 덕지덕지붙여줍니다 ㅋㅋㅋㅋ

글씨체가 바는 먹고 들어가는게 다이어리 꾸미기인데,

전 소질이 없나봐요 흑흑흑

 

워낙 글 쓰는 걸 좋아해서

그런데 또 빼곡히 쓸만큼이 아니라 그날그날 떠오른 생각들을 적어보았어요

 

 

 

 

괜시리, 어깨가 으쓱으쓱해서

올려보고 싶었어요 ㅋㅋㅋㅋㅋ

 

과연 그게 세달 이상 갈 지 의문이지만요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