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똥꼬발랄한 일상

레몬차 만들기:~0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1. 28.

 

 

 

어제 의도치 않게 대청소를 하는바람에

몸상태가 메롱메롱 헤롱헤롱해서

레몬차를 만들어보았어요 :D

 

 

레몬차의 효능

- 감기예방(피로회복) 

- 피부미용

 

 

 

 

1. 레몬을 벅벅 씻어줍니다

베이킹소다 - 소금- 끓는 물(식초물)

 

베이킹 소다를 뿌려주고 벅벅 문지른 다음에 물을 채워줍니다(20분)

소금으로 벅벅, 그리고 헹구기

끓는 물에 식초를 넣고 레몬을 담궈 몇초간 굴려주세요

 

* 왁싱처리를 하기 때문에 이런 번거로운 과정이 필요하대요

 

피곤해

 

 

 

 

2. 이렇게 얇게(?) 썰어주세요

씨도 꼭꼭 제거해주세요

 

 

 

 

3. 통을 준비해서 설탕-레몬-설탕-레몬-설탕 순으로 깔아주시면 됩니다

 

 

 

 

* 남은 레몬으로 맛술을 만들어보았어요

양파, 표고버섯, 생각, 다시다가 들어갑니다

술은 청주가 없어서 소주로 대신 ;ㅁ;

 

 

 

레몬차 만드는데, 설탕이 꽤 들어갔어요 덜덜

 

헉

 

오늘 레시피는 굉장히 불친절함 ㅋㅋㅋ

속도 굉장히 언짢고 ㅋㅋㅋ

 

체샤는 오늘따라 어리광이 심하고 ㅋㅋ

 

빠진 부분은 레몬차 시식포스팅에서

 

추가해서 올려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