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똥꼬발랄한 일상

고양이 왕국 창고대개방/ 체샤의 헤어볼 ㅜㅜ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3. 27.

 

 

 

체샤 입양 후 물품이나 사료는

전부 고양이 왕국에서 구입을 했던 것 같아요

가물가물 ㅋㅋㅋ

 

상품포장도 신경써서 보내주기도 하고,

다른 사이트보다 싼 물건도 발견하거든요 :-)

 

 

그런 곳인데(?)

이번에 2회 창고대개방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2월달부터 이 게시물이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그때부터 여긴 꼭 가야한다고 ㅋㅋㅋ

 

이 날 약속잡지말라고 계속 얘기했었어요

 

귀에 딱지 앉았겠다 ㅋㅋㅋ

 

 

거기다가 택배서비스까지 해주신대요 :-)

 

택배서비스는 창고대개방 다음날인

월요일날 발송되구요

박스당 3000원이에요

 

 


 

안그래도 오늘 체샤가 헤어볼을 토해내서

 

빗부터 해서 이것저것 좀 사야겠다 싶어서

고양이 왕국 사이트에 들렸더니

 

배너에 창고대개방 이걸보고

얼른 입소문을 내야겠다 싶었지요 히히

 

 

버스편:

파주 20번 버스(35분 간격)

원당역(3호선) - 고양시청, 덕양구보건소 - 일산터미널 -탑골마을(도착지) -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택시편:

대화역(3호선)에서 고양이 왕국까지 5~6천원 예상

 

혹시 거리뷰가 있나싶어 검색해봤더니 없네요 ㅠㅠ

항공뷰도 가능하지않은 지역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