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물 체험기

홈플러스 당일배송 체험기(?), 편하고 친절하고 빠르고 조쿠나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4. 8.

 

 

 

 

 

우선 당일배송을 당일 받으려면

 

일찍일어나야합니다 ㅋㅋㅋ

 

 

물론 전날이나 미리 오늘로 신청해서

받으시는 분들도 있으시기때문에

 

받고 싶은 시각에 못받을 수 있긴 하지만 12시 전에만 신청하시면

널널하게 원하는 시간대에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반찬은 없고, 그렇다고 동네 마트가자니

그 반찬이 반찬인 것 같구 ㅋㅋㅋ

그렇다고 홈플러스 까지 가자니

 

좀 멀고

 

저녁에 가자니 저녁반찬이 없고 그래서 이용해보았어요.

 

 

 

 

 

 

 

시킬 때 캡처해놓은 사진이 없어서 아무거나 놓고

ㅋㅋㅋ

 

 

 

 

 

 

 

 

포장방법이 이렇게 두가지 방법으로 나뉘어지는데

비닐봉투가 그다지 필요가 없다 싶으시면 안시키는게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재활용쓰레기나 기타 것들을 버리시거나 담아놓아야겠다 싶으시면

원하는 수량으로 시켜서 쓰시면 됩니다 :)

 

저는 집에 넘치는게 비닐봉투여서 환경사랑 바구니로 물건을 받았어요.

 

아래 보면 '상품을 담아 옮길 용기를 미리 준비하시면 편리합니다'라고 적혀있는데

 

박스를 준비해야하나!? 라고 미리 호들갑떨다가

 

의외로 너무 일찍 온 홈플러스 물건 ㅜㅜ

 

배달해주시는 분이, 하나하나 친절하게 옮겨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용기가 특별히 필요하지 않았어요)

 

 

 

 

 

 

이렇게 배송시간을 정할 수 있는 게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품절상품의 경우 대체를 할 수도 있고 모두 제외할 수도 있구요

따로따로 설정할 수도 있어요.

 

저는 모두 대체로 했어요

 

물품중에  고등어가 있었는데

 

따로 고객센터에서 전화를 주셔서 전날에 품절이 되었고

 

지금은 고등어가 없다는 전화를 받아서 상심했지만 ;ㅁ;

 

혹시나 원하지 않는 물건이 올까봐 염려하지는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이렇게 주문내역서까지 주시고

물건을 건네주시면서 확인까지 해주시더라구요

 

배달해주시는 분이 너무 친절하셨다는.

 

다른 분들 보니까 다른분들 역시 같은 의견이더라구요.

 

 

그리고 혹시나 확인하고 빠진 물건이나 물건이 좋지 못할 경우는

 

고객센터와 통화하기 힘들다고 하시면서 연락처를 주문내역서에 적혀있으니

연락달라고 하시는 꼼꼼함 까지 *.*

 

 

 

 

 

 

해독주스 만든다고, 재료들이랑 믹서기를 구입했어요.

 

홈플러스 제품인데 청소도 나름 쉽고 가격도 나쁘지 않았고

쉽게 쉽게 간단히 쓸 수 있는 제품이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