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물 체험기

겟잇뷰티&미미박스 2월달 박스 후기에요 *.*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2. 27.

 

 

어제 신청을 했는데 오늘 올 줄 몰랐어요

요새 배송이 3일걸리고 그러는 게 상상이 안되는게

 

바로 다음날에 상품을 받을 수 있어서 인 것 같아요

 

그만큼 택배 배달해주시는 분이 고생해주신 덕분이겠지요*.*

 

 

파이팅

 

 

 


 

 

남자박스도 있던데, 3월6일에 배송되더라구요

 

우선 미미박스부터 보고 결정하려고

이것만 결정했어요

 

(사실, 남자박스 구성은 미미박스에 비해

빈약한 감도 있고 오히려 다음달 구성이 더 좋을 것 같아요!)

 

박스말고 면도기 좋은 걸 발견했는데

 

못찾겠네요 ;ㅁ;; 

 

6중날에다가

 

 

 

저런 수염에도 날이 상하지 않고 면도가 잘된다고 해요.

 

근데 뭐 내가 써봤어야 알지 헹 ㅋㅋㅋㅋ


 

 

 

 

 

이런 구성이었어요

샴푸랑 크림이랑 팩, 향수 등등

너무 작아서 잃어버릴 것 같은 것도 있었어요

 

(심지어, 잡지사면 주는 부록샘플보다 작은 것도 있어서 와와)

 

 

 

 

 

 

역시나, 꽝 (....)

 

 

 

우선  팩 제품 2개

 

첫번째, 리더스 인솔루션 바이오 메디큐어링 마스크 아쿠아 드레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보통의 팩보단 더 긴 시간 붙여놔야하는 제품이에요

 

30분에서 40분정도 붙이면 된대요.

 

두번째는, 코코넛 젤리 마스크 위드 토마토 팩이에요.

탄력에 집중적으로 효과를 줄 수 있는 제품이래요.

 

이 것도 역시 30~40분 정도에요.

 

 

 

다음 제품은 파운데이션이에요

굉장히 소량의 제품인데

 

커버력이 강해, 소량사용으로도 완벽하게 커버가 되어서

소량사용해달라는 문구가 있는 제품이에요

 

컬러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저는 221호 제품이에요

피부가 하얀분들은 쉐이딩으로 써도 된다고 합니다 :-)

 

저는 피부톤이 좀 어두운 데다가 좀 얼룩한 부분도 있어서

221호로 선택 했어요

 

*워터프루프 타입인데다가 커버력까지 최고니 대단한 제품인 것 같아요

 

 

대충 크기가 감이 오시죠 :-)

 

 

 

 

이번 제품은 앰플이에요 :-)

 

씨엘포 콜라겐 리설전스 레이저 앰플 12ml(10ml+2ml) +

리바이탈라이징 C 코렉터 앰플 2ml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이에요.

콜라겐이 80%이상이 함유되어 있대요 

 

 

 

데메테르 향수

 

향수는 워낙 호불호가 갈리는 제품인데 반해

저는 이 제품의 향이 좋았어요 :-)

 

아쉬운 점은 제가 피부가 건조한데다가

향을 오래 잡고 있지 못해서

 

5분도 채 안되서 향이 다 날아가서

 

아쉬웠어요 ㅠㅠ

 

이건 이 제품의 향이 오래 남는 제품이 아니기도 하지만

 

제 피부 문제더라구요

 

 

다른 진한 향을 가진 향수도 써보고 했는데도 불구하고

그 제품들 역시 5분을 못 갔어요 ㅠㅠ

 

 

이상한 게 바디워시 냄새도 그렇고 향수도 잘 날아가는 데

바디 스크랩 제품의 향은 정말 오래오래 가더라구요

 

 

 

 

손바닥 안에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지만

양이 적게 느껴지진 않았어요

 

용량은 20ml에요:)

 

 

 

 

디자인도 너무 달콤한 향수에요 :-)

겨울이나 여름에나 사계절 다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피지오겔 크림 (75ml)에요

 

165년의 전통이 정말 대단한 회사라고 생각이 들어요.

 

무려 72시간 보습이 된다고 해요

또,

무향-무방부제-무색소-여드름 유발 하지않음-손상된 피부 개선까지

 

정말 무향이였는데 향도 그렇고

 

그래서인지 모르겠는데

화장품이라기보단

 

정말 약같더라구요 *.*

 

꺅

 

 

 

이런 발림은 정말 ㅋㅋㅋ

약인데요 !

 

향도 없는데다가

발리는 느낌까지 역시나 그러니까

 

이건 약이다라는 느낌이 재차 강조할 정도로 ㅋㅋㅋㅋ

 

 

화장품을 바를 때 기분 좋을 때가 향을 맡을 수 있을 때인데

그 부분은 제품의 특징상 아무래도 어렵겠죠:-)?

 

 

 

마지막으로 샴푸에요 *.*

 

페로몬 샴푸래요

페로몬 향이 이렇구나라기보단

 

응 이거 애기 베이비 파우더 향 인데 ! 생각이였어요

 

그래서 계속 킁킁

 

아 그래서 페로몬이라 그러는 건가 싶기도

(갸웃갸웃)

 

 

 


 

 

제품의 통일성을 주려고 굉장히 노력하신 것 같아요.

화장품 박스는, 많지만 좀 아쉬운 제품들도 많았고

또또, 제품이 나한테 맞을까 하는 염려로 고민을 많이 했는데

 

 

미미박스는 무난무난 한 것 같아요.

 

다들 평이 좋으신데,  제 평은 좀

 

'아리까리'(응?)

아리까리가 전라도 사투리래요 ㅋㅋ

 

 

 

베리식스 헤어샴푸를 쓰고 - 앰플 or 보습크림 - 파운데이션 - 향수를 쓰고

남자를 당기면 되나요?

 

부끄